[감상후기] 해피니스 차지 프리큐어 48화 ㄴ9대 프리큐어

알고 있으니 다행이네..




 주의! 내용 누설이 있습니다!

 본 포스팅은 작품의 줄거리나 결말, 반전 요소를 설명하고 있습니다.
 애니에 대해서는 궁금한데 보기는 귀찮고 상세한 내용만 알았으면 좋겠다.
 그런 사람들을 위해 작품 내용을 자막 포함하여 풀버전으로 담고 있습니다.
 작품의 내용 누설을 원하지 않는다면 이 문서를 닫아 주세요.



 욕설주의!

 본 포스팅은 상당수의 욕설이 포함되어 있을겁니다.
 욕설이 보기 싫은신 분은 뒤로가기를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스크롤 압박 주의!

 본 포스팅은 스크롤의 압박이 상당합니다.


 후방주의! 때때로 안주의!

 포스팅 작품의 성향에 따라 후방주의가 필요한 경우가 있습니다.
 알아서 잘 피하기시를 바랍니다.
 본 블로그는 보는이의 부주의에 의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드디어 분노가 한계를 넘은 빨강이!!!




망토를 벗어던지고 전투에 돌입합니다!
무려 신과의 직접 전투입니다!
신레기같은 무능력한 녀석이 아닙니다!
말 그대로 신급 위력을 지닌 전투능력자와 싸움입니다!







이 GIF로 모든 전투씬을 대신합니다.



그래도 유일하게 전투씬이라고 할 수 있는 장면이 하나 정도는 있습니다.





계속되는 서로의 신념의 충돌!




허나 최종 필살기를 쓰고도 통하지 않는 신급 능력자!




그리고 결국....




다른 아이들이 봉인되고



메구미에게 날아오는 광선을 대신 맞고 세이지도 봉인




네. 말 그대로 잠시 시간을 벌었을 뿐입니다.
메구미 혼자서는 어차피 상대가 안되니까요.


허나 그런 마음이 프리큐어의 힘이 되는 것도 사실인데...



그런 메구미의 행동에 결국 입을 여는 빨강이




그리고 자신이 처한 상황을 이야기합니다.
이 녀석도 블루처럼 자신의 별을 사랑했지만 결국 멸망했기에 사랑에 절망을 했다는 이야기



그리고...

대병신이다!!!!

라고 외치고 싶지만....
다행이 이 다음에 이어지는 장면으로


이제까지 모든 병신짓을 납득할 수준으로 정리해줍니다.


스스로 지구를 멸망시킬 충분한 힘이 있었음에도
미라주를 조종해서 깔짝깔짝 공격하고
쓸데없이 여유를 남겨둬서 프리큐어들이 이겼다 졌다를 반복하게 만들고
마지막 순간까지 상대에게 선택권을 주면서 찔끔찔금 괴롭히는
뭔가 등신같은 녀석이라 이 녀석 진짜 보스? 왜 이럼? 하는 생각이 들게 하는 녀석이였는데...



네. 아무리 봐도 자기 스스로도 자신의 행동이 존내 병신같다는걸 알고 있습니다.





그걸 알면서도 일부로 깔짝깔짝 괴롭혀서
그 모습을 보며 즐기는 정신 나가버린 악당의 전형적인 모습이네요.



조금 깊게 생각하면
이미 모든걸 포기한 상태라 지구가 멸망하건 안하건 사실은 상관이 없으며
그냥 자신의 허무함과 불만을 뿜어내기 위한 상대가 필요했을 뿐인지 모르죠.
또는 자신을 죽여줄 수 있는 상대나 장소를 찾고 있던 것인지도 모르고
빨강이 자신도 모르게 사랑을 믿는 마음이 남아있어
무의식중에 행동에 브레이크를 거는 것일 수도 있겠습니다.

이 녀석의 이번 발언과 행동으로 인해 이제까지 해온 ㅂㅅ짓들이
왜 그랬는가에 대한 해답을 생각할 수 있게 해준다는 점에서
최소한 마무리는 꽤나 깔끔하게 정리되고 있다는 생각이 듭니다.


뭐. 아동용이라기에는 난이도가 높은 이야기지만 말이죠.ㅋ

솔직히 이런 생각을 해보는것도 성인이고 여러가지 본게 많으니까 생각해보는거지
아이들이 이런 생각을 하면서 볼 수 있겠냐....





그리고 계속 포기하지 않고 사랑을 외치는 메구미에게...



고백!?!?!?!?




음...한가지 추가되겠군요.
혹시 자신을 사랑해줄 수 있는 사람을 찾고 있었던건 아닐까....





그리고 지상에 남은 이 녀석들은....




그냥 군단으로 공격해 멍청이들아!!!!

싸움 멈추고 별구경할 시간이 있으면 달려가서 메구미를 도와!!!
아니...어차피 빨강이를 못막으면 최악군단 막아봐야 소용없으니까
최악군단은 뒤로 미루고 몰려가서 빨강이를 다굴치고
저 별을 분쇄하라고!!!!!!

뭔놈의 기도를 하고 있냐!!!!





그리고 빨강이의 어프로치에 물러난 메구민




그 행동에 자신이 승리했다는 포즈를 취하는 빨강이입니다만...



메구미의 공격은 멈추지 않습니다.
이번에는 다른쪽에서 빨강이를 자극하네요.



문제는 이 빨강이가 실제로 자신의 마음속에 사랑이 남아있는지 모르고
남아 있다고 해도 빨강이가 인식을 못하고 있어서 의미가 없다는 점인데...



오오...좋은 방향으로 자극을 해주고 있습니다.
이 새끼들 이제까지 그렇게 어처구니 없게 전개를 해오더만 이번에는 꽤나 치밀하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지난번 간부들처럼 갑자기 변하는게 아니라
끝까지 레드의 절망을 표현하면서 잘 이어가고 있네요.
평행선일수 밖에 없는 두 신념의 싸움이라는건 이래야지요.
결정적인 부분이 나올때까지는 계속 서로의 주장의 약점이나 마음을 자극하면서
어느쪽 한쪽이 멘붕할때까지 끌어야죠.





아이 씨..말빨이 안된다고 물리공격이냐 이새끼가...





그와 동시에...



으음...텐더 표정이 뽕 맞고 가버리는 듯한 표정이지만 작화문제라고 생각하고 넘어가자...




쓸데없이 멋있게 그렸네 신레기놈....




아니...지금 지구상에 움직이는 사람은 프리큐어들 뿐 아니냐?
그럼 저게 다 프리큐어들의 마음이면 프리큐어가 얼마나 많이 있는거야?
(봉인된 사람의 마음까지 오고 있다기에는 수가 너무 적고...)




그리고 덕분에 레드의 공격은...




그대로 정화!




부활한 메구미의 파워는....




필드까지 바꿔버릴 정도입니다.





그나저나 이 패턴은 극장판에서 노조미가 썼던 패턴 같은데...




그리고 드디어 최후의 변신!!!!!




새로운 메구미 전용 최종 모드!




작붕 포에버!!!!!





마지막 최종 폼 정도는 좀 잘 그려줘라...
뱅크씬으로 계속 복사해서 써먹는 변신씬은 작붕투성이요.
작중 내내 저퀄리티 작화가 만연하고
필살기마저 작붕이 멈추지 않았으면
최소한 최종모드 정도는 고퀄로 그려줘야 하는거 아니냐...
























































































어?




덧글

  • NovaStorm 2018/02/27 12:24 # 답글

    갑자기 작품이 바뀌었군요.
  • 총통 R 레이퍼 2018/02/28 09:23 #

    http://generaliss.egloos.com/9970720
    이걸 쓰게 된 이유죠.
  • 엑스트라 2018/02/27 12:31 # 답글

    그런데 란카짱이 더 귀엽게 보인다는.....
  • 총통 R 레이퍼 2018/02/28 09:39 #

    뭐...그쪽은 공식 비공식 우주아이돌이니..
  • 세멘시나 2018/02/27 12:39 # 답글

    마지막 전투씬을 위해 나머지 전투씬은 내다버렸군요.
  • 총통 R 레이퍼 2018/02/28 09:39 #

    http://generaliss.egloos.com/9970720
    이걸 쓴 이유입니다.
  • Wish 2018/02/27 13:00 # 답글

    왜 갑자기 패왕상후권을 날리시는건가요!


    (카이저 웨이브로 응수하다)
  • 총통 R 레이퍼 2018/02/28 09:41 #

    에라 모르겠다!
  • Megane 2018/02/27 13:10 # 답글

    결론 : 드래곤볼의 원기옥은 행성의 크기와 비례한다.(뭔 소리여?)
  • 총통 R 레이퍼 2018/02/28 09:41 #

    그럴지도?
  • 아힝흥힝 2018/02/27 13:45 # 답글

    최종전투씬에 모든것을 몰빵한것이군요.


    희생당헀구나...(애도)
  • 총통 R 레이퍼 2018/02/28 09:41 #

    진짜 최종화를 위해 다른화를 버린 느낌...
  • 다크앤틱 2018/02/27 15:21 # 답글

    어차피 프리큐어는 마음의 힘으로 다 해결해 먹으니까 군대 따윈.. 쳇
  • 총통 R 레이퍼 2018/02/28 09:41 #

    ㅋㅋㅋㅋㅋㅋ
  • 도라 2018/02/27 19:44 # 답글

    이 모든것은 마지막화를 위한 복선이었다!!!
  • 총통 R 레이퍼 2018/02/28 09:42 #

    복선....인건가...
  • 날림 2018/02/27 20:15 # 답글

    뭐...레드의 기분도 이해가 가지만 어이가 없긴 하군요
  • 총통 R 레이퍼 2018/02/28 09:42 #

    납득할만한 이유가 나왔을 뿐이지 어처구니없는건 바뀌지 않았죠.
  • 존다리안 2018/02/27 21:25 # 답글

    완전생물이.... 밀리고 있어!
    (찌질해서 그래... 죠셉따위 사기꾼에게 속아가지고...)
  • 총통 R 레이퍼 2018/02/28 09:50 #

    ㅋㅋㅋㅋㅋㅋ
  • 자유로운 2018/02/27 23:25 # 답글

    마지막이 모든 걸 용서하게 만드네요.

    그나저나 레드도 결국 솔로라서 멘붕한거 아닐까... 라는 생각을 해봅니다. 곁에서 챙겨주는 사람이 있었다면 좀 나았을텐데 말이지요.
  • 총통 R 레이퍼 2018/02/28 09:50 #

    그래도 어이가 없지여...
  • us 2018/02/28 12:11 # 삭제 답글

    참조로 뒷설정이지만 혹성레드가 파괴된 이유는 행성충돌땜에 저지경이 됬다고 한답니다...사랑을 품어봤자 갑작스런 행성파괴땜에 사랑에 무의미를 결정지은 팩트진리 보스라니...레드씨 당신은 대체...
  • 총통 R 레이퍼 2018/03/02 09:47 #

    우와...그게 뭐야....
  • 나연 2018/03/06 04:46 # 삭제 답글

    레드가 나연이을 ㅜㅜ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통계 위젯 (화이트)

45121
644
6677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