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상후기] 해피니스 차지 프리큐어 44화 ㄴ9대 프리큐어

얼씨구 귀여움?




 주의! 내용 누설이 있습니다!

 본 포스팅은 작품의 줄거리나 결말, 반전 요소를 설명하고 있습니다.
 애니에 대해서는 궁금한데 보기는 귀찮고 상세한 내용만 알았으면 좋겠다.
 그런 사람들을 위해 작품 내용을 자막 포함하여 풀버전으로 담고 있습니다.
 작품의 내용 누설을 원하지 않는다면 이 문서를 닫아 주세요.



 욕설주의!

 본 포스팅은 상당수의 욕설이 포함되어 있을겁니다.
 욕설이 보기 싫은신 분은 뒤로가기를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스크롤 압박 주의!

 본 포스팅은 스크롤의 압박이 상당합니다.


 후방주의! 때때로 안주의!

 포스팅 작품의 성향에 따라 후방주의가 필요한 경우가 있습니다.
 알아서 잘 피하기시를 바랍니다.
 본 블로그는 보는이의 부주의에 의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미라주가 쓰러진 덕에 부활한 왕국
부모님과 다시 만나게 된 히메는 울음을 멈추지 못하고




이쪽은 다시 사랑을 찾게 되어 행복한데...



그 모습을 지켜보는 한 남자는......




그리고 실연한 소녀의 마음은.....





그 후, 전투가 끝난것을 기념하여(예비군이 남았다는걸 모르고) 축배를 드는 아이들




허나 메구미의 기분은 마냥 좋지만은 않습니다.
랄까 머리 저렇게 하니까 이쁘네.



그리고 그런 메구미의 이상함을 알아차린 아이들
메구미가 블루를 좋아하고 있다는건 공식이니까 신경쓰는거겠죠.



그리고 고백타임!!!!




아니...야자타임인가....신레기를 존내 씹는데?




유코까지?




그걸 태클거는거냐.....




그리고 메구미의 불만은?




오호~



오호호호~



그렇죠. 뻔히 메구미의 마음을 알고 있을텐데
존내 매너없이 메구미 코앞에서 키스했으니까 말이죠.
뭐...키스라기보다는 볼뽀뽀지만....
그 장면을 키스라고 하면 말이 안되잖아...



그렇게 메구미 폭주!




아...그걸 작중내에서 태클걸면 어쩌냐....




그리고 신나게 먹고 마시지만....




그렇게 쉽게 해소될 일이 아닙니다.
다른 아이들이 잠들어도 잠들지 못하는 메구미...




그리고 아침....




이 세상에서 누구보다 메구미를 신경쓰는 한 남자...




패기는 글러먹었고 용기도 없는 남캐지만
언제나 든든한 지지대가 되어주는 훌륭한 용자입니다.




근데 좀 치사하다....




야이 씨 치트쓰지마!




그리고 그 후 잠시 두 사람의 데이트가 이어집니다.



굉장히 많다 못해 너무 많아서 컷 낭비라고 할 정도의 장면들이 있지만
그 중에서 메구미가 귀여워보이는 장면만 골라왔습니다.




그리고 잠시 휴식을 취하며




남캐가 메구미를 끌고 나온 목적이 드러납니다.




네. 메구미의 진심을 들어주기 위해서 끌고 나온겁니다.




그리고 메구미는...




그렇게 본심을 드러네게 되고.....





그런 메구미를 격려해주는 남캐...



오! 드디어 고백인가!?!?!?!?




에라이 신레기랑 똑같은 놈아...




그렇게 급히 자리를 피하는 안타까운 녀석인데...




뭐..이쪽은 울고 나니까 개운해진듯 합니다.




그러나 이대로 끝나면 말이 안되죠.




빨간 최악 등장입니다!




물론 이쪽에 있던 녀석들도 그 기운을 감지...




일단 메구미가 대응하지만....




그런 메구미에게 접근하는 흑막새끼




그리고 서서히 메구미를 꼬시는데...




그렇게 쉽게 당할 프리큐어가 아니죠.
왠만한 데미지가 아니라면 멘붕하고는 거리가 먼 애들입니다.




허나 이 새끼는 정확하게 메구미의 약점을 찔러 들어왔고...




한순간에 무너져버린 메구미....




그 속삭임에 메구미는 저항조차 못하게 되고...




그대로 제2의 미라주화가 되어가는데....




솔로는 듀엣을 이길 수 없다는 걸 증명합니다!

한순간에 파고들어온것 만큼이나 빠르게 한순간에 떨쳐내버리네요.




거기다 몸 속에 있던 수정을 스스로 꺼내 박살내는 패기를 보여줍니다.




허나 데미지는 상당한듯 일어서지 못하는데...




후우.....제작진들 생각이라는게 없었구만...
내가 지금 이 작품을 다 보고 나서 포스팅하기에 말하는거지만..

자. 위 장면을 보시지요.
딱 봐도 이 새끼 존내 나쁜새끼구나! 하는 포스가 철철 넘칩니다.
사랑을 미워하고 절망을 바라는 미친새끼의 기운이 외모만으로 알 수 있을 정도입니다.
그야말로 이 새끼야말로 악이로다! 라는 패기가 느껴집니다.
진짜 캐릭터 잘 잡았다! 라는 느낌이 팍팍 전해져옵니다.







다음화에 배우가 바뀝니다.

출연료 협상이 잘못되었나.....
이제와서 대상연령을 생각해 배우를 바꾼건가...
존내 잘생긴 미남이 썩소를 지을 뿐이라니....ㅉㅉ..




여튼 남캐가 있어 다시 일어서는 메구미



방금 실연당한 소녀가 말하니까 설득력이 200% 상승하네요.




그게 그렇게 쉬우면 프리큐어는 벌써 전멸했겠지..



그리고 지난화에 이어 시작되는




꽤나 잘 나온 액션!!!




거기다 배경음으로 쓰인 노래는 신납니다!




단독으로 싸우고 있음에도 이 위력!
그야말로 패기(해피차지 나름의)를 보여주는데...




아..이 치사한 새끼...날아갔으면 날아가야지 중간에 돌아오는게 어디있냐...





멋지기는한데 마빡의 자국때문에 안멋져....




그리고 동료가 온 덕에 다시 기운을 차리고...




정화!!!




오모나 귀여움!

후우..진짜 오랫만에 좋~~~~은 장면 하나 건진거 같은데....



아...다음 타겟은 남캐인가....남캐가 흑화되겠군...




덧글

  • 자유로운 2018/02/21 11:46 # 답글

    그래도 마지막에 가서 정신 차린 기분이라 묘합니다.
  • 총통 R 레이퍼 2018/02/22 11:50 #

    그리고 다음화에....
  • 존다리안 2018/02/21 11:54 # 답글

    메구미 흑화도 나쁜 방향은 아니었을지도요.
  • 총통 R 레이퍼 2018/02/22 11:51 #

    그것도 참 좋았을듯 한데 말이죠.
  • 엑스트라 2018/02/21 12:02 # 답글

    확실하게 흑화했더라면?? 안타깝게도...
  • 총통 R 레이퍼 2018/02/22 11:51 #

    오히려 그게 더...
  • NovaStorm 2018/02/21 12:22 # 답글

    걍 흑화하지..
  • 총통 R 레이퍼 2018/02/22 11:52 #

    그러게 말이죠.
  • 다크앤틱 2018/02/21 13:36 # 답글

    본의는 아니지만 제2의 미라주가 탄생할 뻔하게 만든 시점에서 신레기는 영원한 신레기
  • 총통 R 레이퍼 2018/02/22 11:52 #

    신레기는 어쩔 수 없는 신레기인듯..
  • Wish 2018/02/21 18:10 # 답글

    격투를 하면서 노래 가사 나오는걸 보니 왠지 심포가어 시리즈가 떠오르네요
  • 총통 R 레이퍼 2018/02/22 11:53 #

    ......훗...그런 생각하고 보면 큰일납니다.
  • 날림 2018/02/21 20:47 # 답글

    패기는 글러먹었고 용기는 없지만 액션신은 프리큐어들보다 나은 남캐지요
  • 총통 R 레이퍼 2018/02/22 11:54 #

    액션은 뭐....말할게 없더군요.
  • Megane 2018/02/23 00:07 # 답글

    아아~ 아까운 반전을 버리다니... 아깝다... 흑화해서 신레기를 쓰러뜨리고...(이하 생략)
  • 총통 R 레이퍼 2018/02/26 09:21 #

    그러니까 말이죠.
  • 콜드 2018/03/02 10:06 # 답글

    주인공 선배님 자력갱생이 너무 사기라고 생각했던건가? 이번엔 주인공을 아주 굴리는 것도 모자라서 곶통을 마구 주는 악마같은 제작진들 같으니라...
  • 총통 R 레이퍼 2018/03/05 12:24 #

    거기다 체계적이지도 않아..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통계 위젯 (화이트)

65115
703
650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