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상후기] 해피니스 차지 프리큐어 16화 ㄴ9대 프리큐어

어째서 여기도 다 미친거지....

다 미친건 마법소녀(이하생략)만으로도 벅찬데...



 주의! 내용 누설이 있습니다!

 본 포스팅은 작품의 줄거리나 결말, 반전 요소를 설명하고 있습니다.
 애니에 대해서는 궁금한데 보기는 귀찮고 상세한 내용만 알았으면 좋겠다.
 그런 사람들을 위해 작품 내용을 자막 포함하여 풀버전으로 담고 있습니다.
 작품의 내용 누설을 원하지 않는다면 이 문서를 닫아 주세요.



 욕설주의!

 본 포스팅은 상당수의 욕설이 포함되어 있을겁니다.
 욕설이 보기 싫은신 분은 뒤로가기를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스크롤 압박 주의!

 본 포스팅은 스크롤의 압박이 상당합니다.


 후방주의! 때때로 안주의!

 포스팅 작품의 성향에 따라 후방주의가 필요한 경우가 있습니다.
 알아서 잘 피하기시를 바랍니다.
 본 블로그는 보는이의 부주의에 의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어라...왜 이 녀석만 본편과 별 차이가 없.....





또 이녀석이냐....




그나저나 저런 장면은 어떻게 찍었다냐...




여튼 전 세계적으로 펜텀 때문에 프리큐어가 위기의 상황




왜!?!?!?!

저기요. 마스코씨..뭔가 연결이 이상하지 않음?

프리큐어가 팬텀에게 존내 처 발려서 존내 위기상황이니까
해피차지의 정체를 까발린다?


돌아버리겠군요.
무슨 생각을 한겁니까 감독...






여튼 가장 위험한건 메구미입니다.
애시당초 이 녀석에게는 기밀이라는 단어가 존재하지 않으니까요.




청소년 보호법 위반





이 새끼 YES의 마스코보다 뛰어나!?!?





여튼 그딴건 둘째치고 수업을 시작해야 하는데....




선생님! 부외자가 학교에 와 있는데 왜 안말리나요?





뭐라고요?





즉, 마스코는 이 학교에 프리큐어가 있는 것으로 예상되니 취재로 알아내겠다!
라는 이유로 취재허가를 받았다는 겁니다.

원래 배트맨이나 슈퍼맨같은 히어로의 정체에 대해서는 모두가 알고 싶어하는 겁니다.
그러니 정체를 알고 싶어하는 것 자체에는 딱히 큰 문제가 없습니다만...

첫째. 어디까지나 추측에 불과하다는 점
명확한 증거는 없습니다.
즉, 학교의 불특정 다수를 대상으로 취재가 아닌 취조를 하겠다는 이야기인데
학생들을 보호해야 할 학교측에서 허가해줬다는게 미친소리지요.

둘째. 대상이 중학생이라는 점
범죄를 저질러도 학생이라는 이유로 신상이 공개되지 않는 세상에
학교측에서 저딴걸 허가해줬다는거 자체가 미친 소리입니다.



셋째. 이들은 교사이자 어른이라는 점
학생들을 보호해야 할 의무가 있는 놈들이 말이죠.
그 학생이 프리큐어라고 알려지면 적이 학교로 공격해 올 수도 있고
그 학생의 일상생활이 불가능할 수도 있습니다.
그런데 프리큐어가 자기 학생이라고 존내 좋아하는 이 미친년이나
프리큐어가 자기네 학생일지도 모른다니 존내 좋아서 취조허가 해주는 학교나...

그냥 다 미쳤습니다.

차라리 허가를 받지 못한 마스코가 몰래 학교에 잠입해서 취재하려다가 쫒겨나거나 태클당하는쪽으로 하는데
만화적으로 재미있었을듯 한데 말이죠.


그리고 이 상황에 가장 난감한건 프리큐어들입니다.ㅋ

어떻게든 존내 넘겨야 할 상황이지만...




이 새끼....YES의 마스코보다 눈썰미도 좋고




추론하는 것도 존내 정확합니다.
정보 부족으로 헛다리만 집다가 위기에 처하는 YES의 마스코와는 다릅니다!
역시 어른은 어른이라는건가...




네. 뭐 사실 다른 두사람은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문제는 메구미지요.




어? 무단침입....

아니..생각해봐.
지금 식사를 하려고 집안에 있는 사람 전원이 식탁에 모여있고
여기 있는 전원이 마스코의 등장에 놀라고 있으니


문은 누가 열어줬는가!






....그냥 넘어가는군. 인기인은 무단침입해도 된다는거냐?




여튼 메구미에게 최대의 위기가 다가왔습니다!!!!




거기다 가족은 도움이 안됩니다.ㅋ




그나마 남캐가 조금 서포트를 해주기는 하는데....
여튼 도망갈 방법은 없군요.




그래서 어? 리포터로 변신???




과연....역으로 공격하는 방법인가!




캬...이게 통하네?





여튼 마스코에게 사정을 듣도록 합시다.




군대 있잖아...

그나저나 저 소위가 그 소위 맞나...
그렇다면 꼴랑 소위한테 뭘 대책을....




여튼 그 현장에 최악이 나타나고 마스코만 못도망갔네요.




이런 일이 있었군요.





참고로 이미 걸렸다는건 따지지 맙시다.


프리큐어의 변신복장은 갈아입는게 아닙니다.
뿅 하고 입었다가 뿅 하고 사라지는거죠.
위에서 정장으로 변신했던 메구미가 다시 원래 평상복으로 돌아왔다는건
정장에서 평상복으로 돌아가는 변신장면을 보여줬다는 이야기가 되지만
뭐...그 부분은 만화적 재미를 위한 부분이라고 치도록 하죠.




응. 존내 바보같아...

일단 니가 히어로가 되고 싶은거랑 프리큐어 정체를 까발리는것과의 관계에 대해서 설명해봐....




아...안돼....넘어갔다 이 멍청이...




남캐야...니가 고생이 많다....





이 상황에는 신레기조차 당황스러울듯....




여튼 신레기라고 해도 아무나 프리큐어로 만들 수는 없으니까 일단 질문을 하는데...




확실히 마스코가 프리큐어가 되면
신레기부터 전투요원까지 다 돌대가리인 이 작품에
약간 이상한 마약을 한 제갈공명이 들어오는것과 마찬가지입니다.





그리고 그녀가 프리큐어가 될 수 있는 계기를 넘기는데...




사랑의 결정 : 정년이 넘은 사람은 취급하지 않습니다.




사랑의 결정 : 그러니까 연령제한에 걸렸다닌까 그러네...





그렇게 하루종일 빌었으나 실패...




그리고 좌절하는데....




그러게 말이죠.ㅋ




받아라 카이저 블레이드!





우와....소환되기 전에 칼을 박살내서 소환실패!?!?




회오리에 회전으로 막아내고...




리본의 빈틈을 원거리 공격으로 박살낸다!?




그러니까 최악의 대상이 된 인간의 능력이 최악에도 포함된다는 이야기군요.
이거 잘 쓰면 진짜 존내 다양한 최악을 만들어 낼 수 있었을텐데...


왜 이번작품은 최악이 전부 격투전용인가...

포스팅 쓰면서 떠오른건데
예전에는 이런저런 다양한 기능을 가진 굇수들이 등장했잖아요?
그로 인해 때로는 기술이 안먹히고 돌파구를 찾으려고 고생도 하고
하트캐치 같은 경우 물리공격이 안통한 굇수도 있었죠?
그런데 이제까지 등장한 최악들은 반 정도는 아무런 이유없이 등장하고
나머지 반도 이유가 있는 듯 하면서 그냥 격투전용이 나오고..
유일하게 특이한건 고작 야구정도인가...

이거 뭐 초대가 오면 전 세계의 최악이 다 한방씩이겠네....



여튼 덕분에 일이 존내 편해진 저 베짱이놈...



삼바??!?!?!?!?







칫....복장 봐라.....기본이 안되있네...


아니..뭐 삼바라는게 뭐 딱히 복장에 제한이 있는 것도 아니고
원래 춤을 이야기하는 것이니까 딱히 잘못된건 아니지만...




세간에 알려진 복장을 생각하면 최소한 배꼽 정도는 보여줄 수도 있잖냐 이 철벽놈들아....
작화에도 신경을 안쓰고 스토리에도 신경을 안썼으면 최소한 모에요소는 생각을 했어야지..
......모에요소가 아니라 에로요소인가? 여튼...뭔가 하나는 해줘야지...






여튼 이번화 처음으로 등장하는 기술의 정체는???





정신사나운데 귀여움

복장 외에는 딱히 불만 없는 좋은 기술이였습니다.





그런데 효과는 강제적으로 춤을 추게 만들어 체력을 고갈시키는거군요.ㅋ
뭐여 이 능력...




여튼 그렇게 정화가 되었으니...



이 새끼는 예전부터 직접 나설것처럼 대사치면서 튀더라...




그리고 마스코씨는...




텐션이 영 안좋은데....




그런 설정이 있었어!?

이거 참...그냥 정화만 해서 끝나는 일이 아니였구나? 대단한걸?





그리고 어린애들이 대거 등장하는데....




더는 말하고 싶지 않아....이제 작붕은 일상이군....




여튼 아이들 덕분에 기운을 차린 마스코




그리고 새로운 카드가 등장했습니다.





어? 저 목걸이 사랑의 결정이잖아?




여튼 해피차지의 정체를 밝히는건 포기한듯 합니다.




응? 오른쪽 애는 처음보는거 같은데...




그리고 미라클 라이트를 추가하면 무적이 되지.




아니아니...연령 문제라니까?

프리큐어가 된 후에 몇살이 되든 상관없지만 프리큐어가 되는 시기는 한계가 있다고...




덧글

  • NovaStorm 2017/12/15 11:07 # 답글

    유능한 매스코미.. (쿨럭)
  • 총통 R 레이퍼 2017/12/18 10:30 #

    ㅋㅋㅋㅋ
  • 존다리안 2017/12/15 11:12 # 답글

    프리큐어 위클리는 무슨 조선노동당 중앙방송 같은 저 세계 프리큐어 어용방송이군요.
    선대들은 저따위 없어도 꿋꿋이 잘만 싸우건만 아니 바로 후임도 꿋꿋이 잘 싸워요.
  • 총통 R 레이퍼 2017/12/18 10:30 #

    왜 이 애들만...
  • Megane 2017/12/15 11:40 # 답글

    쳇... 몸매 초절의 성인 프리큐어를 볼 수 있는 기회였거늘... 게다가 안경녀인데...=3= 흥칫뿡~
  • 총통 R 레이퍼 2017/12/18 10:30 #

    성인 프리큐어따위 필요없...
  • 엑스트라 2017/12/15 14:00 # 답글

    프리큐어 5 시절에 그 캐릭터와 동일인물임을 의심했지만..... 뭐, 그렇다치고......완결도 나지도 않았는데 벌써 정체를 알리는 초식해 신데렐라 란카짱..... (웃음이 나왔던 또라이 쇼타임 ~~!!)
  • 총통 R 레이퍼 2017/12/18 10:31 #

    ㅋㅋㅋㅋㅋㅋ
  • Wish 2017/12/15 14:11 # 답글

    작붕을 대체 어떻게 할거냐 제작진!!!
  • 아리 2017/12/15 17:51 #

    지나간 작붕이라 허긋토 예고편에 기대를...
  • 총통 R 레이퍼 2017/12/18 10:31 #

    모르겠습니다...
  • 아리 2017/12/15 17:50 # 답글

    TV로 대외적으로 알린 저 컨셉은 차기 작들로 지나간 이후 별 중요하지 않은 걸로 넘어가 전 세계적으로 프리큐어를 홍보한다는 컨셉은 지나간 게 아쉽기도 느껴지네요.파워 배틀로만 이루어진 마물은 이후 같은 제작사의 가면라이더 고스트 안마이저에서도 이어져 별 다른게 없을 묘사.
  • 총통 R 레이퍼 2017/12/18 10:34 #

    에휴...
  • 날림 2017/12/15 19:52 # 답글

    다른 차원에서는 애 딸린 엄마도 마왕급의 마법소녀를 하는데 말이죠.
  • 총통 R 레이퍼 2017/12/18 10:35 #

    관리국의 하얀 마왕씨?
  • 아리 2018/04/02 15:55 #

    걔가 이번 여름에 각성할꺼란 건 안 비밀.
  • 다크앤틱 2017/12/15 23:22 # 답글

    이 학교는 글렀어요 젠장!
  • 총통 R 레이퍼 2017/12/18 10:37 #

    막장학교
  • 자유로운 2017/12/16 10:29 # 답글

    저 동네는 어떤 의미로 참 개념이 없군요(...)

    그래도 꿈을 이루진 못해도 돕는다는건 어른답네요.
  • 총통 R 레이퍼 2017/12/18 10:37 #

    ㅋㅋㅋㅋㅋㅋ
  • 콜드 2017/12/27 08:39 # 답글

    이 동네는 미쳤고 주인공도 미쳤어!!!!
  • 총통 R 레이퍼 2017/12/27 09:11 #

    다 미쳤습니다. 제정신인 놈이 하나도 없네요.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통계 위젯 (화이트)

145130
617
6715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