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상후기] 하트캐치 프리큐어 37화 ㄴ5대 프리큐어

백의는 뺏어야지 이 멍청한 제작진들!!!






 주의! 내용 누설이 있습니다!

 본 포스팅은 작품의 줄거리나 결말, 반전 요소를 설명하고 있습니다.
 애니에 대해서는 궁금한데 보기는 귀찮고 상세한 내용만 알았으면 좋겠다.
 그런 사람들을 위해 작품 내용을 자막 포함하여 풀버전으로 담고 있습니다.
 작품의 내용 누설을 원하지 않는다면 이 문서를 닫아 주세요.



 욕설주의!

 본 포스팅은 상당수의 욕설이 포함되어 있을겁니다.
 욕설이 보기 싫은신 분은 뒤로가기를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스크롤 압박 주의!

 본 포스팅은 스크롤의 압박이 상당합니다.


 후방주의! 때때로 안주의!

 포스팅 작품의 성향에 따라 후방주의가 필요한 경우가 있습니다.
 알아서 잘 피하기시를 바랍니다.
 본 블로그는 보는이의 부주의에 의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어느날 모인 아이들




그렇죠. 정말 아름답고 멋지게 끝냈죠.




그리하여 휴식시간이로군요.




네. 처음에 비하면 진짜 많이 변했지요.




그렇죠. 여자애가 되었죠.



문라이트 부활했지요.




큰일이 났지요.



응?







네. 하늘에서 운석이 떨어지고 있습니다.





운석이 아닙니다! 존내 강력해보이는 괴물입니다.




프리큐어가 변신하기도 전에 강력한 빔 공격을 날립니다!!!




그리고 강력한 빔에 휩싸인 대지!!!



꽃이 힘을 잃고 점점 시들며...




그렇게 꽃이 다 죽었습니다.





씨발 뭐야 이게...


존내 강한놈이 운석을 타고 쿠왕 내려와서는
존내 강력한 포스를 빠밤! 하고 패기를 보이면서
약속된 별의 파괴 같은 광선을 뿌앙! 하고 뿜어내더니


효과가 꼴랑 즉효성 제초제냐?




꽃을 사랑하는 츠보미에게는 용서할 수 없는 일!
분노의 철권을 날립니다!




맞았습니다!




마이볼???





츠보미를 사랑하는(?) 에리카에게는 용서할 수 없는 일!





분노의 철권을 날립니다.




맞습니다.





마이볼 앗! 가깝다!





애들아. 진정하고 천천히 가자.

역시 다른 애들보다 3년은 더 산 티를 내는 문라이트





그리고 4인 합동공격으로 정화를 하는데....




정화된 자리에 뭔가 수상한게 나타났다?




사악한 마검사겠지....





네. 저게 적의 본진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본진에서 어떤 행성으로 뭔가를 날리더니




쯥....결국 저 녀석이 들고다니는건 고작 제초제라는거군요.





네. 존내 강력한 제초제가 지구를 향해 발사되었습니다.





씨발 하다하다 이제는 제초제랑 싸워야 하는건가...










여튼 지금보다 더욱 강해져야 할 상황





또???





거 파워업 좀 간단하게 하면 안되긋냐...








여튼 그렇게 다시 한번 성으로 향하는 아이들




허나...




이번에 도착한 곳은 성도 아닐뿐더러 각자 다른 장소에 떨어지는 사태가 발생




음...방식은 굉장히 흔한 방식인데...




네. 그곳에 등장한 상대는 자기자신



말을 들어보니 사람들이 가지고 있는 내면의 어두운 부분을 형상화 한거 같은데...





그냥 갱생(?)하기 전의 자신일 뿐이네요.




물론 바뀐 아이들에게 저딴건 아무런 의미도 없을텐데...




아하...이런 방식이 있었군요.

당황해서 순간 움직이지 못하게 되어버린 이츠키입니다.

허나....






살아온 세월이 다르다 이 어린것들아!!


역시나 고교생...그림자의 말따위 가볍게 눌러줍니다.






물론 에리카도...랄까 이번 프리큐어는 개그 아니면 말빨이니

대화로 밀릴리가 없지요.




그리고...



포옥~





.......뭐하자는거지?





그러니까 뭐하는거냐고?





.....................................................................


유리 빼고는 이해가 안됨


에리카는 언니에 대한 부러움과 질투로 데저트리안이 되기도 했죠.
그런 마이너스 감정을 동경과 목표라는 플러스 감정으로 바꾸면서
에리카는 성장했어요.
즉, 과거의 자신을 버리는 것으로 한발 더 성장할 수 있게된거죠.

근데 지금와서 과거의 자신을 다시 흡수한다고요?


이츠키 역시 자신의 역활이라는 것에 억매여서 자기자신을 개방하지 못하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그 역활에 억매여있던 자신을 버리고 마음을 개방하는 것으로
진정한 자기 자신을 찾아낼 수 있었지요.

근데 지금와서 그 꽉 막힌 자신을 흡수해서 뭐하게요?



유리의 경우에는 아버지가 실종되고 그 마음을 매꿔주던 축생이 전투로 사망하면서
슬픔으로 패배하고 일어서지 못하고 있었죠.
허나 그 슬픔을 가슴에 품고 일어서 다시 한번 싸우는 캐릭터입니다.
슬픔으로 가득한 과거의 자기 자신을 지반으로 삼아 나아가는 캐릭터죠.
따라서 위의 그림자를 흡수하는건 아주 당연한 일일지도 모릅니다.

근데 당연한 일이라서 최종시련이 이뤄질 수가 없어요.

최종시련 받기 전에 이미 조건을 클리어 했잖아요?

.....뭐..좋습니다. 내가 멍청해서 저 상황을 이해하지 못하는거라고 생각합시다.



그럼 아동들은 나보다 똑똑하다는 말이 되....





여튼 그렇게 시련을 마치고 귀환한 에리카




그리고....




음....아래 서 있으면 스패츠가 보이려나...





그리고 그런 식으로




다른 두 사람도 무사히 성공했는데...




뭔가가 안보인다?




네. 한명이 부족하네요.




그리고 그 마지막 한명은




존내 처맞고 있습니다.





어떻게 해결하려고 감독?


츠보미는 소심하고 부끄럼쟁이인 자신을 바꾸는게 목표다.
성격을 바꿔 모두와 함께 즐겁게...그리고 자신있게 나아가고 싶어하는데
이 상황에 과거의 자신을 어떻게 받아들일 것인데?











<다음화 예고>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덧글

  • 무지개빛 미카 2016/11/16 16:28 # 답글

    제초제 쌥니다. 만약 지구상 전역에 저런 독성의 제초제가 비처럼 내린다면 지구인류는 멸망이죠.

    폐가 섬유질이 되어 고통스럽게 죽는다는 지금은 사용금지된 그라목손이라든지, 월남점의 에이젠트 오렌지라든지 위험한게 정말 많죠.

    개다가 저런 수준의 약효라면 분명 물에다 희석하지 않고 맨 약품 그대로 뿌리는 거니 대단히 위험합니다.

    그나저나 어두운 마음, 자신의 그림자들의 복장이나 머리스타일이 진짜 맘에 드네요. 지금당장 프리큐어 복장을 저걸로 바꾸세요!
  • 총통 R 레이퍼 2016/11/16 18:54 #

    저 제초제 사람한테 안통하는 거라던데요?ㅋ

    그림자 복장 죽이죠. 미니스커트에 절대영역에....
  • 棒名帝 2016/11/16 15:42 # 답글

    그렇구나! 이번 프리큐어는 제초제의 위험성을 알리는 친환경적 애니였구나!!
  • 총통 R 레이퍼 2016/11/16 18:55 #

    이제야 이번 프리큐어의 진짜 목적이 등장했다!ㅋ
  • 시로 2016/11/16 16:00 # 답글

    과거의 자신도 전부 받아들이면서 앞으로 나아갈수 있을 정도로 성장했다는 것을 스스로 증명해보였다 정도로 해석하심 될껍니다.

    단지 벗어던지고 바뀌는것만이 전부는 아니란거 려나요. 저도 바보라서 이 이상은 뭐라 말하기 힘듬(...)


    뭐 좀더 단순히 생각하면 다들 한번씩 데저트리안이 되었거나 엄청나게 큰 일을 겪었기에 과거정도는 이제 아무렇지도 않을 정도로 성장했지만


    그렇지 못했던 츠보미 혼자


    제대로 이겨내야할 시련이 닥쳐온거라 보면 되겠습니.

    ...맞나?


    ...슬슬 패왕강림할 시기던가 이때가..(...)
  • 총통 R 레이퍼 2016/11/16 18:56 #

    으음....그걸 아이들이 이해할 수 있나?
  • 시로 2016/11/16 19:05 #

    막짤 보니 맞네요. 다음화에 패왕소환(...)
  • 토마토맛토익 2016/11/16 16:23 # 답글

    결론은 역시 미성년자는 똑똑하다는 걸로.???
  • 총통 R 레이퍼 2016/11/16 18:56 #

    음...그게 정답인듯...
  • 아힝흥힝 2016/11/16 17:30 # 답글

    제초큐어
  • 총통 R 레이퍼 2016/11/16 18:56 #

    ㅋㅋㅋㅋㅋㅋㅋㅋ
  • 존다리안 2016/11/16 17:32 # 답글

    오퍼레이션 메테오....
    OZ는 뭐하는가?!
  • 총통 R 레이퍼 2016/11/16 18:56 #

    딴데서 놀고 있나...
  • NovaStorm 2016/11/16 18:20 # 답글

    예고 짤을 보니 합동 필살기 보셨군요..

    뭐 다들 볼때마다 헛웃음만 짓는다죠.. (.. )
  • 총통 R 레이퍼 2016/11/16 18:58 #

    봤죠. 보면서 빵터졌죠. 포스팅 준비하면서 또 터졌죠. 예고짤 찾으면서 또 뿜었죠.ㅋ
  • 자유로운 2016/11/16 19:25 # 답글

    핑크라서 좀더 굴리는 거 좋네요.
  • 총통 R 레이퍼 2016/11/16 19:57 #

    ㅋㅋㅋㅋㅋㅋㅋ
  • 박시연 2016/11/16 20:19 # 삭제 답글

    출^장^어디든가~능

    간단하게

    5만원부터

    박시연

    26살

    키165

    몸무게49

    http://sm4web.com/
  • 총통 R 레이퍼 2016/11/16 20:26 #

    가슴 사이즈는?
  • 도라 2016/11/16 20:44 # 답글

    다음주면 이 시리즈 주행도 끝나겠군요
  • 총통 R 레이퍼 2016/11/17 09:35 #

    안끝날듯...
  • 안경집 2016/11/17 04:41 # 답글

    인생은 시련이야~ (코러스 : 그래 그래) 살아서 괴로운거야~ (코러스 : 맞아맞아)
    사람은 고생이야~ (코러스 : 그래 그래) 살아서 괴로운거야~아→아↓아↓아↗아↗아↗↗↗
    야하!! (재즈풍으로)
  • 총통 R 레이퍼 2016/11/17 09:37 #

    에휴.....
  • 콜드 2016/12/04 08:40 # 답글

    제초제 성분이 뭐길래 저런 ㅎㄷㄷ한...
  • 총통 R 레이퍼 2016/12/05 09:03 #

    모르겠습니다.ㅋ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통계 위젯 (화이트)

42121
644
6677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