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상후기] 프레시 프리큐어 48화 ㄴ4대 프리큐어


극장판도 아닌데 2차변신이라니....







 주의! 내용 누설이 있습니다!

 본 포스팅은 작품의 줄거리나 결말, 반전 요소를 설명하고 있습니다.
 애니에 대해서는 궁금한데 보기는 귀찮고 상세한 내용만 알았으면 좋겠다.
 그런 사람들을 위해 작품 내용을 자막 포함하여 풀버전으로 담고 있습니다.
 작품의 내용 누설을 원하지 않는다면 이 문서를 닫아 주세요.



 욕설주의!

 본 포스팅은 상당수의 욕설이 포함되어 있을겁니다.
 욕설이 보기 싫은신 분은 뒤로가기를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스크롤 압박 주의!

 본 포스팅은 스크롤의 압박이 상당합니다.


 후방주의! 때때로 안주의!

 포스팅 작품의 성향에 따라 후방주의가 필요한 경우가 있습니다.
 알아서 잘 피하기시를 바랍니다.
 본 블로그는 보는이의 부주의에 의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네. 강력해져서는 발광하는 아줌마




자! 이제 본격적으로 싸움을 시작해 봅시다.












클라인 : 아 씨발 깜짝이야. 왜 갑자기 슈로?






클라인 : 이 셔플동맹 짝퉁같은 년들이???





아따 진짜로 셔플 동맹권 쓰네?






그렇게....





존내 억울할거 같은 아줌맠ㅋㅋㅋㅋㅋㅋ

프리큐어를 압도하다가 마약빨고 더욱 강력해졌더니


알고보니 상대가 슈퍼로봇 ㅋ






결국 클라인이 직접 나옵니다.




그리고...




변!




신???

음...YES부터는 악당들이 변신하면 더 약해져 보이는건 뭐 때문일까...디자인 때문인가...





여튼 생긴건 그렇다고 치고 위력은 쩔어줍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스피드에서 압도하며 파워도 만만치 않아요.




그리고 이들을 경악하게 만드는...




퓨~~~전!





더욱더! 약해보인다...






그러나 생긴것과 다르게...




한번 이동하느거에 마을이 아작날 정도...





어?




두들겨 맞느라 사람 구하느라 여러가지로 바쁜 아이들.
원래 정의의 편이라는게 이렇게 힘든거죠.




그리고 이제 변신도 끝났겠다 마음껏 드래곤볼짓을 하는 이 양반




존내 힘들게 피하지만





피한다고 이길 수 있는건 아니고요.





그 압도적인 위력에





건담은 포기하고 겟타빔을 ㅆ....응??








혼자 드래곤볼 중....

다른 애들은 슈퍼로봇인데...





그리고 두 사람의 합동공격!





가볍게 막아냅니다.





세츠나의 기습도 꼬리로 막아냅니다.




제로거리 필살기가 작렬하지만





합체기도 견디는 몸입니다. 이 정도 단독기는 뭐...





어?????? 야. 잠깐.....






치사한 뇬들.....






그리고 마무리!!!!




역시나 안통합니다.




그렇게 프리큐어는 그대로 전멸당하고...





러브가 포기를 하려는 찰나...




응???




라비린스의 국민은 원래 일본인이였던가...





그렇게 소녀의 마음이 아름다운 와중에




그 모습이 보기 싫다고 발광하던 이 녀석은...




응? 왜 놀라지?






어!!!!!





어차피 아동용이란 말이군...

섬멸당한 녀석을 부활시키지 말라고 이놈들아...
감동이 줄어들잖아....






현재 상황을 잠깐 정리하죠.

라비린스. 전 국민이 통제당하고 있는 세계
이스도 태어날때부터 통제당한 느낌인걸 보면
상당히 오랜 기간 통제되어 왔다는 걸 알 수 있습니다.
그리고 열심히 일하고 노력한 끝에 인피니티를 얻어
전 차원의 지배하는데 성공합니다.

그리고 그런 라비린스에 유일한 저항군인 프리큐어가 도착하고....

아무리 길게 잡아도 2~3시간 만에 망할 위기에 처함ㅋ

도착, 이동, 전투. 워낙 빠르게 진행되고 있으니 아무리 길게 잡아도 3시간을 안념겼겠죠.

그 사이에 라비린스 국민 통제 다 풀리고 폭동일어나고 있어요 하하하하. 

국가경영이 이렇게 어렵습니다 여러분ㅋ






그리고 또 발광하는 저놈 이름을 뭐라고 해야하지? 아줌마 아저씨? 아점씨?




여튼 이 둘도 원래 간부. 하위 간부기는 하지만 간부



훌륭하게 막아내는데다가




각성한 폭도(?)들의 한마디한마디가





하트로 변환...응? 또 원기옥 스타일인가...




결국 웨스터 사우러도 힘이 다하지만





세상을 구하는건 언제나 로리입니다.

로리의 외침 한방에 전투가 종료되요. 전투를 멈추기 위해서는 로리가 있으면 되는겁니다.

거...있잖아요. 저~기 어디 우주에서도 로리로리한 애가 나와서 노래불렀더니 전쟁종료되는거...






여튼 원기옥 모아오듯 사람들의 힘을 조금씩 모아 받은 아이들은




어라...저 열쇠들도 대사 있었구나???


아카룬만 말할 수 있는 줄 알았는데...




그리고



열쇠도 변신~




그리고 프리큐어도 다시 변신을 합니다.




피치, 베리, 파인, 패션을 상징하는 4가지 하트 외에

다른 사람들을 상징하는 하트가 하나 추가되면서....




오오! 패왕스러운 패왕의 날개가 똭!





부키는 귀엽게 작은 천사날개가 나타나네요.






세츠나는 좀 뭔가 부족해 보이지만 그래도 우아하게 날개가 나타나는 와.중.에........






장난하냐 제작진???

건담이냐? 아니....저거.....그 뭐냐...슈로대 중에 비슷하게 생긴거 있었던거 같은데...








아따 씨발 미키 좀 애껴줘라 이놈들아... 너무하네 진짜...





여튼 저 변신의 이름은 공통적으로 큐어 엔젤이라고 하네요.

.......천사인데 왜 한녀석은 기갑전기 같은것인가...





확실이 전설을 넘기는 넘었네...

세상에 어느 강화 변신에 저딴 디자인을 차용한단 말이야?






여튼 그렇게 아직도 최종전은 계속됩니다.
....거참 최종전 존내 기네요.















<다음화 예고>





용자왕 탄생





덧글

  • 프레디 2016/09/23 16:04 # 답글

    왠지 셀에 마인 부우와 프리더를 믹서기에 넣고 대충 갈아서 만든 모양새입니다(퍽)
  • 총통 R 레이퍼 2016/09/24 09:56 #

    ㅋㅋㅋㅋㅋㅋ뭔가 적절한 설명이닼ㅋㅋㅋㅋㅋ
  • Wish 2016/09/23 16:19 # 답글

    1. http://pds27.egloos.com/pds/201609/23/06/a0286706_57e4c98cce3db.jpg <- 왠지 유유백서가 떠오르는 장면인뎁쇼?

    2. 웨스터! 사우러! 이 기특한 녀석들 설마 너희가 날 구하러 와줄 줄이야



    는 스타2 자유의 날개 대사 패러디...ㅇ<-<
  • 총통 R 레이퍼 2016/09/24 10:00 #

    1......아! 그 무슨 포 인가 쏘는 그 장면인가!?
  • Wish 2016/09/24 11:02 #

    도구로랑 유스케가 피터지게 싸울 때 나온 장면이죠

    박살난 링 바닥을 은폐물 삼아서 영환을 날리죠
  • 자유로운 2016/09/23 17:18 # 답글

    저거 날개는 다그온이 생각나는데(...)
  • 총통 R 레이퍼 2016/09/24 10:01 #

    아니..다그온의 날개는 저거보다는 세련되었던거 같은데....
  • 존다리안 2016/09/23 18:00 # 답글

    그래서 미키는 굴욕의 상징으로 남았죠.
    더 나아가 안의 사람도 암흑의 계약 마법소녀물에서 굴렀습니다.

    그나마 다행인 건 오늘날 전차도의 큰 거성으로 거듭나 홍차마시며 군신도 이기고
    T-95도 잡지요.
  • 총통 R 레이퍼 2016/09/24 10:03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존다리안 2016/09/24 10:13 #

    아! 그러고 보니 프리큐어 후배(!)인 만렙황녀에게 목졸려 기절한 적도 있지? 마법소녀 코스프레하다 들켜 망신도 당하고....
    (미안해... 역시 난 바보야.)
  • 동굴아저씨 2016/09/25 02:15 # 답글

    왠지 혼자만 초음속으로 비행을 할 거 같은...
  • 총통 R 레이퍼 2016/09/26 09:10 #

    그렇죠?
  • 공간집착 2016/09/25 22:19 # 답글

    건담X의 날개를 본 기분이 드는데 착각인가...
  • 총통 R 레이퍼 2016/09/26 09:13 #

    그렇죠? 저만 그런게 아니죠?
  • 콜드 2016/09/30 22:27 # 답글

    로리는 인류를 구한다는 게 절대불변의 진리긴하죠 wwwwwwwwwwwwwwwww


    웨스터 살아서 돌아와서 기뻐 ㅠㅠ
  • 총통 R 레이퍼 2016/10/04 09:04 #

    진리는 로리입니다.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통계 위젯 (화이트)

2198
567
6750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