캬 고갱님? 씨발 인쇄는 3분요리가 아니거든요? ▣ 잡담공간



씨발 오늘 1시에 원고를 가져와서 내일 교정보고 모레 인쇄해서 글피에 물건 받으시겠다고요?


아..네 뭐 불가능한 이야기는 아니에요. 뭐 씨발 10~20페이지 정도는 가볍게 돌려드리죠.




네? 씨발 230페이지요?


아 씨발 좆까는 소리하고 있네요.

후우...뭐 좋습니다.

까짓 오늘 밤 꼴닥 넘기면 어찌어찌 되겠지요.

그래서 한 100부 만드시게요? 뭐 씨발 23000페이지 인쇄하는거 그렇게 오래 걸리지 않고
100부 정도 제본하는거야 아무리 느려도 1일이면 떡치니까 요.








네? 1,500부요?


씨발 장난해요? 뇌에다가 좆대가리를 박았나요?



후우...어쩔 수 없죠. 외부에 인쇄 부탁해서 기기 2개로 돌리면 어떻게 되겠죠.

그래서 원고가 어떤건데요?









씨발 이거 그냥 글자만 있는 책이 아니잖아요?



디자인도 하라고요? 그림도 넣고?

아나 씨발 그러니까 지금 몇일 잡아야 할 작업을 하루만에 하라는건가요?





씨부랄 그냥 때려치세요!


난 못해요. 되는데 가서 하시든가?

















































그리고 작업기간 1일 연장해줌.......씨발...








덧글

  • Wish 2015/05/18 17:05 # 답글

    스트레스를 과하게 받을 바엔 차라리 때려 치우는게 건강에 이롭지 않을까 걱정이 되네요;;

    네링님 일도 있고하니...


    그리고 니가 (하루이틀만에) 해봐 란 말을 최대한 순화해서 돌려준다면 아주 기분 상큼할 듯
  • 총통 R 레이퍼 2015/05/19 09:13 #

    ㅋㅋㅋㅋㅋㅋ
  • 레이오트 2015/05/18 17:11 # 답글

    요즘 여러 직장들 돌아가는 이야기 들어보면 진짜 이 나라는 구더기라고도 부르기 역겨운 고용주와 고객들이 한가득이더라고요.

    그리고 같은 고객의 입장에서 봐도 이건 좀 심하다 못해 그 자리에서 도축해버리고 싶어질 정도로 땡깡 쳐부리는 것들도 자주 보이고요.

    영미권 국가에서 서비스 제공 업체는 고객의 무리한 요구에 대해 거부할 권리도 있습니다. 고객의 무리한 요구 들어주다보면 서비스 제공 주체에게 피해가 가는데다가 서비스의 질 자체도 하락한다면서 해당 권리를 지지해주지요. 그런데 이 나라는 돈은 뭐같이 적게 주는 주제에 서비스는 무한정 요구하는게 일종의 상식이자 미덕으로 통용되고 있지요.
  • 총통 R 레이퍼 2015/05/19 09:13 #

    원래 세상이 그런겁니다..ㅠㅠ
  • 레이오트 2015/05/19 09:21 #

    그나마 미국이 그런 구더기만도 못한 것들이 적은 이유는 편의점에서마져 진상 한 번 잘못 부렸다가는 머리나 몸쪽 꽉 찬 12게이지 더블 오 벅샷, .38 스페셜이나 .357 메그넘 혹은 9mm 파라블럼 JHP탄을 맞을 수 있기 때문이고, 실제로 그렇게 당한 진상들이 한가득이기 때문이지요.
  • JK아찌 2015/05/18 17:09 # 답글

    하루연장? ㅋㅋㅋㅋㅋㅋ 지가 일하는거 아니라는거군요 ....독하다..독해..
  • 총통 R 레이퍼 2015/05/19 09:13 #

    으아.....
  • 헤지혹 2015/05/18 17:10 # 답글

    이건 무슨 오늘만 사는 사람도 아니고 (...)
  • 총통 R 레이퍼 2015/05/19 09:14 #

    그나마 다행인건 원고 정리를 잘못했다는거..
  • 자유로운 2015/05/18 17:11 # 답글

    차라리 그냥 컷하지 그러셨습니까? 돈을 더주는 것도 아니고... 저건 아닙니다.
  • 레이오트 2015/05/18 17:28 #

    저도 3차 산업이라면 3차 산업에서 일한 일이 있는데 제가 맡은 직위가 제공가능한 서비스의 한계가 있는데 다른데서는 이런것도 해주는데 여기는 왜 안해주냐고 땡깡 쳐부리는 사람을 자주 봤지요. 그래서 결국 일을 그만두었는데, 이 때의 일도 있고해서 재취업은 고사하고 다른 사람을 직접적으로 대면하는데에 어려움을 겪을 지경이 되었지요.

    솔직히 말해 서비스를 제공하는 측에서도 안되는건 안된다고 말하고 행할 권리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제가 위에서도 이야기했듯이 고객이 무리한 요구를 계속해서 들어주다보면 이게 서비스 제공자에게 심한 부담을 주고 이는 서비스 품질 저하로 이어집니다. 이러면 결국 고객이 손해를 보게되는 것이란 말이죠.
  • 총통 R 레이퍼 2015/05/19 09:14 #

    그나마 돈은 더 준다니....
  • 소시민 제이 2015/05/18 17:27 # 답글

    그럴떄는 상큼하게 웃으면서 이리 말해주면 됨.

    -고갱님. 만약 고갱님이 말씀하신걸 전부 해드리는 곳이 있다면, 제가 그 1500부 다 사드릴게요.-

    그리고 돌려보내고 오면, 잠시후. 기한이 3일 정도 늘어나 있습니다.ㅋ
  • 총통 R 레이퍼 2015/05/19 09:14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Megane 2015/05/18 17:40 # 답글

    탁치면 척하고 나오는 줄 아는 고객새끼는 진짜...
    그런데 예전에 제가 있던 인쇄소에서는 사장님이 그런 생각을 가지고 계시던...
    어떤 의미로는 망한게 여러 사람 살린 거. ㅋㅋㅋ
  • 총통 R 레이퍼 2015/05/19 09:15 #

    ㅋㅋㅋㅋㅋㅋㅋㅋ
  • Cizq 2015/05/18 17:45 # 답글

    WTF!?
  • 총통 R 레이퍼 2015/05/19 09:16 #

    ㅋㅋㅋㅋㅋㅋㅋㅋ
  • 콜드 2015/05/18 17:51 # 답글

    무슨 230폐이지 짜리를 1500권?! 이 무슨....
  • 총통 R 레이퍼 2015/05/19 09:16 #

    뭐 그 정도는 흔히 등장하는 수량이기는 합니다.
  • 긁적 2015/05/18 18:05 # 답글

    세상은 넓고 뇌 없는 새끼는 많죠...
  • 총통 R 레이퍼 2015/05/19 09:16 #

    그러합니다.
  • 듀라한 2015/05/18 19:27 # 답글

    정부에서 주는거 아니면 무시하는게
    최소 한달이라고 말한뒤에 차츰 줄여서 1주는 받아다 되는거 아닌가요?
    사람을 갈아 먹을려고 드네
    그만두고 인수인계할려고하는데 업무량 보고 안할래요 할 수준.
    진짜 너무한다.
    막상 지들한테 시키면 어떻게 하냐고 부들부들할꺼면서.
  • 총통 R 레이퍼 2015/05/19 09:18 #

    그런 사무실이 아닙니다...ㅠㅠ
  • 아즈마 2015/05/18 22:16 # 답글

    아는 거 쥐뿔도 없으면 업계쪽 사람 의견을 좀 듣고 최대한 빨리 해달라고 애걸복걸을 해야지 닥치고 내라고 하니...
  • 총통 R 레이퍼 2015/05/19 09:23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통계 위젯 (화이트)

9151
910
7300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