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까지 보시면 아카메 다이스키 하실텐데... 저는 처음에 아카메가 최애캐도 아니고 주인공도 아니라고 생각을 했었지만 마지막까지 보고 문득 생각이 바뀌어서 아카메는 역시 주인공이야... ㅜㅜ 바로 이 작품 최애캐로 지목했죠... 정말 최고죠... 아니면 본좌님에게 기생수란 히라노 아야 아시죠? 스즈미야 하루히 작품으로 유명한 일본성우 ㅇㅅㅇ 오른쪽이란 생물체 역할을 하시는데... 와... 장난... 아니게 재밌어요. 이 작품 기생수는 원작이 옛날에 엄청 유명 했다고 하는데... 저는 잘 모르지만 애니화 는 진짜 잘 만들어진거 같아요. 노래도 좋고 액션신도 무섭게 휘날리죠... 기회 되시면 한번쯤은 봐 보시길...
제가 추천한거요? 너무 고어틱해서 못봐줄 수준이라는 말은 없었어요. 다만 그 고어틱함덕에 주인공의 광기가 드러나는 부분이 애처로우면서 애착가는 게 있어요. 애가 인수분해되면서 점점 정신무장되는 모습이 사랑스럽기도 하고. (군생활 루프라는 정신적인 고어도 있고) 근데 어린애 머리터지면서 눈알날아가는 장면은 왠지 싫어하실줄 알았는데. 로리사랑은 지켜주는거 아니었나요?
덧글
그 외 도쿄구울도 추천합니다. (...)
저는 처음에 아카메가 최애캐도 아니고 주인공도
아니라고 생각을 했었지만 마지막까지 보고 문득
생각이 바뀌어서 아카메는 역시 주인공이야... ㅜㅜ
바로 이 작품 최애캐로 지목했죠... 정말 최고죠...
아니면 본좌님에게 기생수란 히라노 아야 아시죠?
스즈미야 하루히 작품으로 유명한 일본성우 ㅇㅅㅇ
오른쪽이란 생물체 역할을 하시는데... 와... 장난...
아니게 재밌어요. 이 작품 기생수는 원작이 옛날에
엄청 유명 했다고 하는데... 저는 잘 모르지만 애니화
는 진짜 잘 만들어진거 같아요. 노래도 좋고 액션신도
무섭게 휘날리죠... 기회 되시면 한번쯤은 봐 보시길...
근데 어린애 머리터지면서 눈알날아가는 장면은 왠지 싫어하실줄 알았는데. 로리사랑은 지켜주는거 아니었나요?
예전에 기니어피그 시리즈 봤어도 그냥 웃음밖에 안 나오던...
그냥 데빌맨이나 데빌맨 레이디. 그것도 아니면 우로츠...(고마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