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상후기] 마법사 프리큐어! 7화 ㄴ11대 프리큐어


표정이 이 작품의 볼거리인듯?


본 포스팅은 스포일러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네. 시작부터 인어가 등장하고...



이번 보충도 정상이기는 글렀습니다.

아이들을 위해 그냥 계속 쉬시지요? 선생님...





여튼 인어가 등장한 이상 이번 수업은 물속입니다.
역시나 초장부터 정상적으로 마법수업을 할 생각은 없어보입니다.






그런다고 산소를 주워 먹을 수 있는것도 아니고
미라이의 바보짓이 귀엽고
리코의 한심한 눈이 재미있고
와..씨 이 한컷에 쓰고 싶은 말이 너무 많아서 다 못쓰겠음...




그리고 이번 보충수업은 선생이 아니라 인어씨가 합니다.
물론 마법에 발성은 중요합니다.
정확한 발음을 하지 않는다면...



이런 사태가 발생할 수도 있으니까요.ㅋ

단지.....








정확한 발성과 노래는 관계가 없는 듯 보인다만?

거기다 지난화에서....



이미지가 중요하느니 뭐니 했던거 같은데 말이지....






뭐..여튼 학생이니까 시키는데로 해 봅시다.




약 한명이 하라는데로 안하는거 같다.




엥? 고작 이 정도에 에고야 씩이나...




어느 공간만곡 발생자가 오면 저 동네는 괴멸하겠군...




그리고 할일 없는 모후는 하짱이랑 노는데...




오...한판 붙나?





우리 이러지 말자....

깜빡이도 없이 확 치고 들어오니까 모에 데미지가 크잖아...




여튼 이번 테스트도 존내 마법하고는 상관이 없어보이는 이상한 시험입니다.




하지만 전혀 의심하지 않는 아이들은 굉장히 진지합니다.







리코는 귀엽네욬ㅋㅋㅋㅋ




미라이씨......제발 좀.....




여튼 아무도 성공 못하고 있기에 잠시 휴식...



그리고 또 다른 인어가????




마법이 너무 범용성이 높아도 문제입니다.
저게 액상화 가능한지 아닌지도 모르는 상태로 무조건 주스로 만들라니...
예를 들어 저건 생긴게 열매같지만 실제로는 고기같은 거라면 주스로 만들었다가는 토하죠.




뭐...리코니까 다행히 마법은 실패하는데...



엥?????




여튼 그 실패마법에 이끌려 나온 로리인어들....



'시'자 돌림인거 보니 자매...아니면 인어들은 다 '시'자 돌림인가...




태풍타고 이세계여행 갈 것 같은 이름이군..





여튼 마법세계에서도 인어에게 인간은 두려운 존재인듯 합니다.




그리고 그 경계심을 허물기 위해 미라이가 나섭니다.




네. 안됩니다. 갑자기 너무 고급마법을 쓰려고 해요.





그래서 보다못한 모후룬이 서포트를 하는데....



뭔가 변태같은 문어가 로리인어를 노리고 있다!?





갑자기 안다다씨발!

뭐여 이건 뜬금없이...
올스타 예행연습이냐?



여튼 이런저런 이야기를 나누게 되지만...




결론은 

꿈속에 사는 여중생의 이치에 맞지 않는 망상으로 큰일남

이게 해피승전해피인 작품이라 다행이지
현실반영이였으면 저 애들은 저 말 믿고 인간계에 왔다가 잡혀서 실험체가 된다구요?
저걸 마법도 이종족도 없는 인간계 출신인 미라이가 말한다는게 잘못이죠.




여튼 그 말 덕분에 인어의 보물을 감상하게 된 아이들...
근데 보물이라는거 치고 아무나 막 들어갈 정도로 경비가 없냐...



와...이거 이 타이밍에 적 등장하시겠네..
변신 방해할 녀석도 존내 많고 말이지...



저것들 인어가 아니야!

인어가 아닌 뭔가 수상한 종족이다!
조심해! 역사에 담겨있지 않은 신종족이라고!
뭔 위험한 습성을 가지고 있을지 몰라!




........음...뭔가 포켓몬 같은게 있는거 같은데.....




네. 저 인어가 프리큐어일테고 다음 짱돌씨는 여기 있겠네요.




이대로는 짱돌씨를 꺼낼수가 없으니

아카드님이 친히 내려오셨습니다.



아니...니가 가장 겁먹은거 같은데....




그리고 서둘러 형님을 상대하러 나서는 폭렬마도사 두명




와...이렇게 변신이 막히나...

그래도 초대보다는 조건이 덜 빡빡하네요.
축생은 하나만 있으면 되잖아요.





그리고 이들에게는 초대같은 재능이 없으니 변신 못하면 무조건 튀어야 합니다.





결국 변신도 못하고 떡실신...저 상황에 안날아가는 강철모자...




그리고 어찌어찌 탈출에 성공한 모후룬!




아니...따라가지 마!





넌 왜 이쪽으로 와?

아니...당장 아이들이 있는 근처에 왠 괴물이 있고
마법학교 학생이 공격당하고 있어요.
아이들은 숨어있어요.

뭔 상황인지 파악이 안됨?



아따 저 도움 안되는 어른들 보소...
여기 어른들은 하나같이 쓸모가 없어요.
심지어 교장이라는 녀석도 쓸모가 없습니다.

빨리 미라이네 할머니가 등장해야 합니다.
이제까지의 언행...이라고 해봐야 한화 정도 뿐이였지만...


이정도 포스는 보여줄 것이라 믿고 있습니다.







여튼 변신 못하니까 쉬지않고 존내 당하고 있습니다.

다행인건 다른 싸가지 없는 녀석이였으면 벌서 몇번은 죽었겠지만
형님은 처음부터 강적을 찾아다니고 있었죠.
변신안한 프리큐어를 쓰러뜨리는건 자존심 문제인듯
계속 가지고 놀고만 있습니다.



그리고 두 사람이 다시 일어나는 순간




네. 주변의 조개나 자연들이 하나같이 빛을 발하고...




??????????????




니들은 왜 이 등신들아!!!




이보셔들?




얼씨구?




ㅂㅅ같은 전개요.

진짜 이번 작품 전개가 자연스럽지 못해요.

두 사람의 마음에 인어계가 반응했다! 까지는 좋습니다.
하지만 동물 수준인 조개나 무생물인 바위는 그렇다고 해도
인간수준인 인어들이 아무 의심도 없이 갑자기 기도를 한다?
이거 이상하죠.

주변에서 벌어지는 수상한 상황
그리고 그 중심에 있는 마법학교 여중생

아무리 머리를 굴려도 일단 놀라야 합니다.
허나 그런건 없지요.

좋습니다. 최대한 양보해서....






아까 꼬맹이들이 말한 조개의 전설을 어른들은 경험한 세대라고 칩시다.
지금 애들에게 625시절 전쟁의 참혹함을 말해줘도 이해를 못하지만
당시 어린이였던 어르신들은 비슷한 소리만 나도 자동으로 반응하니까요.

그런식으로 조개가 열려 있을때 자연스럽게 생겨나는 반응이였고
어른 인어들은 그 반응을 알고 있었기에 자연스럽게 기도를 하게 되었다...

.....고 해도 아무것도 모르는 로리인어들까지 하는건 이상하잖아...

뭘 표현하고 싶은지는 알겠는데 너무 무리수 아니냐?





에휴...여튼 예상대로 조개에서 새로운 짱돌이 나왔습니다.




지난번 불 속성과 달리 이번에는 물속성이라고 하는듯 파란색이네요.




배꼽인데 왜 끌리지가 않지...





그리고 이번에는 비행능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응? 액션이 갑자기 좋아졌어?

네. 지난번 루비와 달리 이번 액션은 괜찮습니다.
스피드 중심이라 그런 영향도 있는 듯 하지만 그걸 감안해도 확실히 좋아졌....



아하....그런거였나...

에메랄드를 제외하고 변신폼으로 활용될 것으로 보이는 돌은 4개
기본형인 다이아
파워형 불속성의 루비
스피드형 물속성의 사파이어

네. 적 상황에 맞춰서 적절한 폼으로 변신을 할 수 있겠네요.
그럼 다음은....방어형인가?



여튼 두 사람의 모습이 전설속 인어와 닮아 감동하는 로리들




이번 새로운 변신의 재물은 작화의 화려함과 함께 퇴장해야겠죠.




약속된 별의 파괴잖아!!!!

푸르른 지성은 어디쯤 있냐!!!!





이쪽이 훨씬 귀여운데......

뭔가 전작들을 짜집기 한거 같은 느낌인데 전작들보다 못한 이도저도 아닌 느낌입니다.




어느쪽이든 결과는 대폭발이지만...





그리고 흥분한 형님.....

이번에도 전투광 부하 때문에 보스씨는 머리를 싸맬듯 합니다.
지난화에는 색맹급 부하때문에 골치하프겠더만...





그러고보니 두 사람이 변신하고 싸우는거 인어계 놈들은 다 봤죠.
정체를 숨기고 자시고 없네 그딴거...



나같은 녀석 만나면 어쩌려고 그래?





여튼 이번화도 이해는 되지만 납득은 안되고

전개는 한페이지 정도 빼먹은듯 한 느낌으로

무사히 새로운 힘을 얻으며 마무리가 됩니다.






ps. 오프닝에 올스타즈 광고가 포함되어 있는 시기입니다.


저 화석들은 왜 여기 나와서 처 맞고 있는건가요?


그나마 지코츄는 나름 강캐급인 후래시와 프래시지만
관장은 하필 개그캐한테 처맞고 있냐...





덧글

  • NovaStorm 2019/07/23 11:53 # 답글

    타켓을 어린이들에 맞췄으니까요.. 시나리오 구성을 너무 어렵게 안한거죠 뭐..

    (사실 귀여운게 정의이다.)
  • 크세르크세스 2019/07/24 14:56 #

    귀여우니 뭐 되었지만요.ㅋ
  • 존다리안 2019/07/23 12:03 # 답글

    아카드암살왕마파신부에 이어 세이밥 왕이 인어선생님이 되어 프리큐어에 나타났다!
  • 크세르크세스 2019/07/24 14:57 #

    ㅋㅋㅋㅋㅋㅋ
  • 아리 2019/07/23 12:19 # 답글

    마지막 올스타즈 극장판 기적의 마법에서 나오는 보스들은 솔시엘과 트라우마가 만든 가짜들이라 별볼일 없이 빨리 퇴장입니다.토파츠는 유형이 두더지 잡기형.
  • 크세르크세스 2019/07/24 14:57 #

    엥...가짜였나...어쩐지..
  • 무지개빛 미카 2019/07/23 12:53 # 답글

    지난번에는 그나마 재대로 마법 보충수업 같았는데, 이번에는 또 다시 기행열전.... 언제쯤 마법 수업 합니까?

    (그런 거 관련없이 하 짱이 귀여우면 그만,)
  • 크세르크세스 2019/07/24 14:57 #

    저 할아버지가 나오면 기행이 됨...
  • OmegaSDM 2019/07/23 12:55 # 답글

    하늘을 헤엄치는 인어라니... 경공술이라도 배우는 겁니까
  • 크세르크세스 2019/07/24 14:57 #

    경공술조차 뛰어넘는 무공술인듯
  • 도라 2019/07/23 12:59 # 답글

    하 짱이 귀여우니 됐습니다
  • 크세르크세스 2019/07/24 14:57 #

    그게 정답ㅋ
  • Wish 2019/07/23 14:45 # 답글

    저 포켓몬 같은 녀석을 포획하면...!!
  • 크세르크세스 2019/07/24 14:58 #

    용이 될지도?
  • 날림 2019/07/23 21:35 # 답글

    이 인어들이 아직 인생의 쓴 맛을 못 본 모양이군요!
  • 크세르크세스 2019/07/24 14:58 #

    ㅋㅋㅋㅋㅋㅋㅋㅋ
  • 자유로운 2019/07/24 00:40 # 답글

    뭐 전개는 적당히 편의주의겠지만 귀여우니 넘어갈 수 있습니다. : )
  • 크세르크세스 2019/07/24 14:58 #

    귀여우니 넘어가지 아니였으면....
  • Rico 2019/07/24 01:09 # 삭제 답글

    저 거북이는 금근뉵 같은 놈입니다.
  • 크세르크세스 2019/07/24 14:59 #

    그런건가!
  • 다크앤틱 2019/07/24 02:08 # 답글

    퍼런 짱돌이 다른 놈들과 비교하면 액션신이 제일 좋으니 사파이어 변신을 했다면 조금은 기대하셔도 좋습니다(꼭 좋으리란 보장은 없지만요)
  • 크세르크세스 2019/07/24 14:59 #

    ....그 정도로?
  • us 2019/07/24 12:28 # 삭제 답글

    올스타즈 스포 좀 하면 저 보스들은 부활한 녀석들이 아닌 프리큐어들의 두려운 대상들이 실체화된 존재입니다. 당연히 짭퉁이라 원본들보다 개체치가 훨 떨어지죠.
  • 크세르크세스 2019/07/24 14:59 #

    어쩐지 너무 두들겨 맞고 있더라만...
  • 역성혁명 2019/07/25 15:23 # 답글

    1. 프리큐어 안다다씨~ 장면을 보고....
    “아따 해산물 올스타전 이구마잉 전복도 있을까? 잡아서 반건조시켜서 라면 끓일때 넣을라고...”

    2. 애들아 너희들은 육지로 올라오지마. 신사들이 많아... 아주 많이.
  • 크세르크세스 2019/07/27 11:17 #

    1. ㅋㅋㅋㅋㅋ
    2. 그렇죠. 위험한 신사들이 많죠.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통계 위젯 (화이트)

145130
617
6715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