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상후기] 마법사 프리큐어! 6화 ㄴ11대 프리큐어

이번 올스타에서 러브러브 석파천경권을 쓰는건가...


본 포스팅은 스포일러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뭐여 그건!




그렇게 시작부터 대타선생이 등장하는데...



오호......




마법학교 교생선생으로 뛰어난 양반인 모양입니다.




그만큼 어려운 마법도 간단하게 성공




지난번 보다는 정상적인 수업이군요.

나비와 함께하는 술래잡기도 아니고
천옷 하나로 견디는 극한훈련도 아닙니다.
그래요. 이런게 마법수업이죠.




당연히 마법 자체가 처음인 미라이는 잘 안됩니다.




그러나 지난번과 달리 이번 선생님은 친절하게 가르쳐 줍니다.
알아서 살아남으라는 지난번이 이상한거에요.



그렇게 성공하지만...




네. 그렇게 쉽게 풀리지는 않지요.




다른 아이들도 자신만의 물건을 만들어보지만 금방 실패
영상 자체는 10초는 가볍게 넘은거 같지만 뭐...내용상 10초를 못견딘거라고 하니 그러려니 해야죠.



그리고 이쪽은 존내 긴장한듯?




그리고 갑자기 언니와 같은 마법을???



야이 씨! 장인들 단전에 기모이는 소리가 들리는 듯 하다!




뭔가...언니에게 열등감 같은걸 느끼는 건가....



계속 실패하는 리코에게 다가가는 두사람입니다만...




네. 역으로 성질내고 있네요.
이거 사태가 심각해질건가....




걱정 없겠네!

열등감에는 두가지 종류가 있지요.
하나는 너무 잘난 언니(or 형) 때문에 부정적으로 열등감을 가지게 된 경우
주변 사람들에게 조차 언니와 비교당하며 자신감을 가지지 못하게 되어
굉장히 어두운 상황으로 흘러갈 확률이 높지만

이번에는 단지 동경에 따른 긍정적인 열등감이니
어두운 상황은 안나오겠네요.

뭐..그만큼 극적인 성장효과도 없겠지만...


여튼 열심히 하고 있으니 언젠가는 결과가 나올 좋은 상황입니다.
무겁지 않고 참 좋지요.




전설급 얼음의 마녀가 불마법을 쓰려니까 그렇지...

얼음 마법을 쓰라고...





그리고 언니의 격려는 역효과를 발위하고....




부모님은 안나오나?

왜 먹처리야....




그렇게 선생이 된 후에도 언제나 동생을 걱정하는 착한 언니입니다.




응? 이 양반도 뭔가를 알고 있는건가?




여튼 지금 상황에서 이 사태를 해결할 수 있는건 언니가 아니라 친구죠.




한편, 프리큐어 두 사람을 찾으러 또 학교에 처들어온 멍청이..
그리고 지난번 그 사태가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적들이 확실하게 두 사람 또는 에메랄드를 노리고 있는걸 알고 있음에도
아무런 경비강화를 하지 않는 멍청한 교장은 뭐하는지 모르겠지만



그런 상황에 관계없이 현 상황에 절망하는 리코




그리고 지팡이를 버린다?




이놈아! 총기 분실은 중죄야!





네. 훌륭하게 큰 사건을 미연에 방지하는 하짱입니다.




거기다 미라이까지 불러들이는데 성공




앞에서 알아차릴 수 있듯 리코는 언니를 존경하고 동경하고 있지요.

근데 저거....원래 언니꺼였음?





언니가 사기쳤어!

입영통지서를 동생에게 떠넘기다니 뭔 인성이야!?
사악한뇬....저런 식으로 프리큐어 입대를 떠넘기다니...

보아하니 딱 입대시기쯤 되니까 서둘러도 동생에게 통지서를 떠넘기고
(나는 하기 싫지만) 너라면 (군대생활을) 할 수 있어 라면서 튀었네요.

진짜 병역기피자가 저기 있었네...





그래! 원래 언니꺼였으니까 다시 떠넘기는거다!
그럼 앞으로 죽어라고 예비군 나갈 이유도 없고
편안한 인생을 사는거지!



아씨...어느쪽이 공이냐? 그래야 남편과 아내를 구분할텐데...




여튼 동반입대자의 격력한 반대로 탈영...아니 전역은 실패입니다.




그런 와중에 등장하는 적!




교생이라고 해도 선생답게 아이들 먼저 피난시키고 막아서는데....




범용성 높은 마녀계 마법사들은 전투능력이 엄청 떨어지죠.
괜히 전투마법사라는 직종이 따로 있는게 아닙니다.





니놈들은 색상이 아니면 구분이 안되냐?

딱 봐도 다른사람인데 그걸 구분 못하고 오발?
리코가 염색이라도 하면 프리큐어 못찾아서 해메겠네...




그리고 여느 간부들처럼 괜히 도발을 합니다....에휴....





이들처럼 멋진 간부는 이제 없는건가....






그리고....





젠장....

이번 작품은 GIF가 줄어들거 같네요.
아니...역으로 늘어나려나...너무 허접해서....




네. 멍청한 도발은 몸으로 갚아야죠.ㅋ




그게 기쁨???




여튼 그 마음에 저 템이 반응하고...




네. 역시 예상대로 저 잡템(?)은 변신용이 아닙니다.
특수기술을 발동시키는 도구네요.

그러고보니 이 녀석들 마법사라는 범용직이면서
필살기 외의 마법을 사용한 적이 없죠?




그리고 등장한 첫 기술은 얼음입니다.




그렇게 전투 자체는 굉장히 쉽게 끝나고...




응. 니가 동생한테 떠넘긴거지.




그렇게 다른 아이들은 합격을 하게 되고...




미라이와 리코는 둘이 한팀이기에 한명만 성공하면 되는 일이지만 굳이 도전하는 리코




그리고 이번에는 자신에게 맞는 형태를 만들어 냅니다.




하지만 아직 아슬아슬한것이 영 불안한데....




역시나 전설급 얼음의 마녀...

물로 10초를 유지하라고 했더니 얼려서 고정시켜 버립니다.




.......아니...생각해보면 얼리는것보다 물로 형태를 만들어 유지하는게 더 힘든거 아닌가?




그리고 찰싹~

아주 장인들 단전을 자극하는데 집중하고 있구만...



그리고....



처음부터 입대자는 정해져 있었다!?

저 썩을 뫼비우스(후레시 프리큐어) 같은 나무새끼가 태어나자 마자 입대예정이라니 너무한거 아니냐?




자! 이걸로 3번째 테스트도 통과입니다.
앞으로 마법계는 3번 남았네요.

이게 6화니까 10화쯤에 인간계로 넘어가면...

10화보고 올스타 보면 딱 맞겠네...



덧글

  • 존다리안 2019/07/22 11:11 # 답글

    도라마타 마신왕도 얼음 마법 제법 쓸 수는 있을 듯 한데... 쟤는 안되네요.
  • 크세르크세스 2019/07/23 09:34 #

    ㅋㅋㅋㅋㅋㅋ
  • NovaStorm 2019/07/22 12:06 # 답글

    아 리코 부모님은 나~중에 나옵니다.
  • 크세르크세스 2019/07/23 09:34 #

    근데 왜 흑염(?)처리를...
  • 도라 2019/07/22 12:22 # 답글

    미라이가 남편, 리코가 아내, 하 짱이 딸 포지션입니다
  • 크세르크세스 2019/07/23 09:34 #

    아하!
  • 무지개빛 미카 2019/07/22 13:42 # 답글

    비정상적인 기행선생은 요실금으로 휴가 냈단다. 이젠 정상적으로 마법수업 하자. 라는 느낌???
  • 크세르크세스 2019/07/23 09:34 #

    그런듯 합니다.
  • 다크앤틱 2019/07/22 15:38 # 답글

    오늘의 보스 : 색맹 스파이디 때문에 뒷목잡음
  • 크세르크세스 2019/07/23 09:34 #

    ㅋㅋㅋㅋ멍청이들이 구분을 못햌ㅋㅋㅋㅋ
  • Wish 2019/07/22 18:09 # 답글

    입영통지서를 떠넘긴게 아니라 애초부터 정해져 있었다니...
  • 크세르크세스 2019/07/23 09:35 #

    저 썩을 나무놈...
  • OmegaSDM 2019/07/22 20:35 # 답글

    쟤네들 마법사라고 하는데 사실 Magician보다는 Magic Knight나 Battle Mage가 맞지 않을까 싶긴 합니다.
  • 크세르크세스 2019/07/23 09:36 #

    그냥 Fighter일지도...
  • 날림 2019/07/22 22:37 # 답글

    ....그러니까 얼른 나무의 지배에서 해방되란 말이다! 마법계의 인간들이여!
  • 크세르크세스 2019/07/23 09:36 #

    뫼비우스는 왜 그리 고생했을까요? 저렇게 쉬운걸...
  • 자유로운 2019/07/23 00:56 # 답글

    적성에 맞는 마법이라면 잘하겠군요. 꼭 보면 범용 마법이 안되는 애들이 전용 마법에 굇수인 경우가 있더라구요.
  • 크세르크세스 2019/07/23 09:37 #

    특화라는게 그래서 무섭습니다.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통계 위젯 (화이트)

8130
617
671535